역설의 티알특이점

[인세인 시나리오집] 빅토리아 특급 본문

시나리오 트레일러/인세인 inSANe

[인세인 시나리오집] 빅토리아 특급

역설逆說 2020. 5. 27. 02:58

 

제목: 빅토리아 특급

규칙: 멀티장르호러RPG 인세인 (한, TRPG CLUB) (일, 모험기획국)

행사: 2018년 1월 27일 제1회 MY TRPG STORY

사양: B5, 132p, 표지 제목 먹박. 수록 시나리오 3개, 수록 리플레이 1개

가격: 15,000원

통신판매: 프로젝트 쿠키 (https://projectkuki.tistory.com/68)

웹판매: 포스타입 ParadoXwitch (https://paradoxwitch.postype.com/post/10159149)

 

 

 

「수록 리플레이 개요」

 

시나리오: 잭이 너의 곁을

GM: 역설

플레이어: 핢, 먀, 환룡, 티

수록 페이지: p.4 - p.90

 

 

 

「수록 시나리오 개요」

 

1. 오리엔트 특급 Orient L. Express

(상세: https://paradoxcho.tistory.com/5)

플레이어: 4인

 

"이스탄불 발, 파리 행 오리엔트 특급. 곧 출발합니다."

 

국제 침대차 회사의 특급 열차가 기적을 울리고 출발하기 시작합니다. 탐정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감하지 못한 채, 차에 오릅니다.

 

사명 요약:

PC①: 폭설로 열차가 멈춘 동안 저명한 귀족이 살해당했다. 당신의 [사명]은, 사건의 진상을 알아내어 범인을 잡는 것이다.

PC②: 당신은 오리엔트 특급의 차장이다. 저명한 귀족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해, 열차의 명예가 위기에 처했다. 당신의 [사명]은, 탐정을 도와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다.

PC③: 당신은 공작가의 후계자다. 여행을 마무리할 오리엔트 특급에서 불상사가 발생했다. 당신의 [사명]은, 무사히 여행을 마치는 것이다.

PC④: 당신은 예술가를 꿈꾸는 소년이다. 파리에서 재능을 펼쳐보라는 제안을 받고 홀로 오리엔트 특급에 탑승했다. 당신의 [사명]은, PC①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.

 

 

2. 잭이 너의 곁을 Reaper Walks Among

(상세: https://paradoxcho.tistory.com/6)

플레이어: 4인

 

"사람이 죽었어! 잭이다! 잭의 짓이야!"

 

19세기 런던 이스트엔드. 빈부격차가 극에 달한 런던의 가장 어두운 어둠 속에서, 살인마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.

 

사명요약:

PC①: 당신은 런던 이스트엔드 빈민가에 사는 좀도둑이다. 당신의 [사명]은, 진범을 밝혀내어 자신의 무고함을 증명하는 것이다.

PC②: 당신은 런던의 경관이다. 당신의 [사명]은, 범인을 붙잡아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다.

PC③: 당신은 작은 정육점 주인이다. 당신의 [사명]은, 매상을 복구해 빚을 갚는 것이다.

PC④: 당신은 상류사회 일원이다. 당신의 [사명]은, 친구를 살해한 범인을 밝혀내 복수하는 것이다.

 

 

3. 위대한 군주의 영광 아래 All Hail to the Lord

(상세: https://paradoxcho.tistory.com/7)

플레이어: 4인

 

"저주받은 거야! 왕의 신성한 안식을 방해한 죄로!"

 

"무언가 보이나?" / "네, 멋진 것들이!" 그때까지는 명예와 영광만이 앞길에 펼쳐질 줄로만 알았습니다. 파라오의 저주가 덮쳐오기 전까지는.

 

사명 요약: 

PC①: 당신은 대영제국의 탐험가다. 백작 가문의 후원으로, 고대 왕조의 무덤을 발굴했는데……. 우연한 사고가 연속된 와중에, 보물 중 가장 귀중한 황금가면이 사라졌다. 당신의 [사명]은, 도난당한 보물을 되찾는 것이다.

PC②: 당신은 PC①의 조수이자 동료다. 당신의 [사명]은, PC①을 돕는 것이다.

PC③: 당신은 해외 유물을 취급하는 밀수업자다. 당신의 [사명]은, PC①을 돕는 것이다.

PC④: 당신은 이집트 현지에서 고용되어 PC①의 캠프에서 일하는 조수다. 왕가의 유물을 약탈하다시피 제국으로 반출하는 탐험가들에게 대해서는 복잡한 심경을 갖고 있다. 당신의 [사명]은, 도난당한 보물을 되찾는 것이다.

Comments